• 북마크
트럭뉴스

전체검색

서비스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1/ 게시물 - 51 / 1 페이지 열람 중

'수입트럭 제원' 게시판 내 결과
  • MAN트럭 서비스 프로피 팁 eBOOK

    프로피 팁 eBOOK 첨부파일 참조1

    회원사진 운영자 2019-09-05 11:32:07
  • MAN 긴급출동서비스

    언제 어디서든 고객님의 차량 운행에 차질이 없도록 MAN 긴급출동서비스(Mobile 24)를 수신자 부담 전화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는 MAN 트럭을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께 차량 보증기간 이내의 경우 무상으로 제공되며 전국 서비스센터를 통해 상담 해 드립니다. . 견인 서비스의 경우 차체 및 일반 부품 1년 이내, 동력계통의 부품은 2년까지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보증 연장 부품에 대한 견인 서비스의 경우 TGS/TGX는 2년까지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견인 서비스

    회원사진 운영자 2019-09-05 11:25:44
  •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

    http://roadefficiency.co.kr/service/ 클릭을 하시면 홈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 -->다이러 트럭 코리아 영업본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총 보유비용 절감을 위한 모든 요소들의 결정체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차량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줄 혁신적인 연료 절감 기술, 낮은 유지 관리비용, 높은 잔존 가치와 매력적인 금융 조건 등으로 트럭 구입 시점부터 유효수명이 다하는 그날까지 트럭 보유에 필요한 총…

    회원사진 최고관리자 2019-07-13 12:18:53
  • 벤츠-중형트럭 <아테고> - 카다로그 및 제원

    카달로그. 제원. (중형카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카달로그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테고 The Atego. Mercedes-Bena Trucks you can trust Trucks you can trust 당신이 가장 신뢰 할 수 있는 트럭, 메르세데스-벤츠 세계에서 가장 많은 트럭을 판매하는 가장 성공적인 트럭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다임러AG는 세계 최초의 자동차를 선보인 이후 그 명성에 걸맞는 기술과 탑-클래스 제품으로트럭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이끌어 온 메르세데스-벤츠를 탄생시켰습니다.도…

    회원사진 운영자 2019-07-13 11:23:35
  • 벤츠-카고트럭 <아록스> - 카다로그 및 제원

    카달로그. 제원. (카고트럭)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 할 수 있는 트럭, 메르세데스-벤츠 세계에서 가장 많은 트럭을 판매하는 가장 성공적인 트럭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다임러AG는 세계 최초의 자동차를 선보인 이후 그 명성에 걸맞는 기술과 탑-클래스 제품으로트럭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이끌어 온 메르세데스-벤츠를 탄생시켰습니다.도시는 물론 험한 현장, 때로는 길이 아닌 곳에서도 작업하는 폭넓은 트럭 라인업을 보유한메르세데스-벤츠는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로 가장 경제적이고 혁신적인 운송 솔루션을…

    회원사진 운영자 2019-07-12 18:4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