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트럭뉴스

수입트럭소식

홈 > 국내&수입트럭 > 수입트럭소식
수입트럭소식

CASE로 미래 모빌리티를 선도할 것

회원사진
최고관리자
2019.05.29 16:04 841 0 2
  • - 첨부파일 : 10668_16556_145.jpg (241.3K) - 다운로드

본문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새로운 전진 기지로 활용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 센터’(이하 스타 센터). 종합출고센터 그 이상의 역할을 하게 될 벤츠의 미래가 그 모습을 드러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 센터 오픈식 현장에서 센터 건립 투자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볼프강 타이슨(Wolfgang Theissen)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유럽 및 해외 시장 세일즈 총괄을 만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미래에 대해 들어봤다.

Q. 방한 목적과 한국 상용차 시장에 대한 인상은 어떤가?
A. 다임러트럭에게 한국은 커다란 성장 잠재력을 지닌 중요한 시장이다. 고객들의 수준 높은 니즈와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많은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는 한국 상용차 시장을 체험하는 것은 늘 흥미롭다.

Q. ‘스타 센터’에 큰 투자를 한 것으로 알고 있다. 추가적인 투자도 계획하고 있나?
A. 다임러트럭의 목표는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라는 슬로건 하에 총 500억원을 투자하여 ‘스타 센터’를 설립했다. 이외에도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한 로드맵을 단계적으로 실행할 계획이다.

Q. 스타 센터가 한국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무엇인가?
A. 궁극적으로 한국 고객들과 가족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수입 상용차 시장 내 최대 규모인 스타 센터는 고객과 고객 사업의 성공이 시작되는 곳이다.

최첨단 시설과 설비를 갖춘 시설로서 현지 환경에 맞는, 맞춤화된 트럭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인 드라이빙을 위한 이론 교육 및 시승 트랙에서 진행되는 교육 등 포괄적인 트럭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